Hong Kong International Printing & Packaging Fair

You are receiving this trade promotion information since your contact resides in the database of HKTDC.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directly as this address is unattended. For enquires 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email, please contact exhibitions@hktdc.org
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Follow us on:

글로벌 인쇄&포장 산업에서 기회를 창출해 온 10년간의 성공


제10회를 맞이하는 홍콩국제인쇄&포장 박람회2015는 성공의 바람을 타며 400개가 넘는 해외참가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4년에는 118 개국에서13,800명이 넘는 바이어가 방문을 하였고 주요 국가는 호주, 캐나다, 중국,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과 미국이었다.

본 박람회에는 광고에이젼트, 프로덕션 하우스, 디자인 회사, 소매상인, 백화점, 출판사 그리고 프린팅&패키징 서비스 및 제품을 소싱하는 다양한 바이어들이 방문을 한다.

홍콩의 첨단기술을 확인 하세요!
자유로운 정보의 흐름과 지적 재산권 보호가 엄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홍콩은 세계 인쇄산업의 중심에 있으며, 홍콩 인쇄 수출 산업의 가치는 2013년 기준18억$(한화 약2조원)이상이며, 전년대비 3.6% 증가했다. 수출의 60%정도가 까다로운 중국, 일본, 미국 그리고 영국 바이어들에 의해 이루어졌다.

홍콩은 앞서 언급한 시장뿐 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잡고, 해외에서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고자 하는 참가사들을 위해 활짝 열려 있다. 홍콩의 지리적 여건, 최상의 지원 설비와 서비스는 홍콩을 주요 무역 허브로 만들었다. 이러한 강점들을 갖고 있기에 홍콩은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홍콩선물용품박람회와 홍콩국제인쇄&포장 박람회를 병행개최하고 있다.

시장의트랜드를 반영하다
바이어들은 시간과 비용의 절약을 위해 더 얇고, 더 강하고, 더 가볍고, 더 심플하며, 더 가까운 곳에서 제품 소싱을 하고자 하며 RFID나 증강현실 같은 진보된 기술까지도 요구하기도 한다. 바이어들이 선반 위 제품진열을 위한 공간 절약형 포장을 찾는 반면, 전자 상거래 바이어들은 안전한 배송을 위한 충전재포장을 선호한다. 또한 대부분의 바이어들은 매혹적인 포장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임으로써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자 한다. 홍콩국제인쇄&포장박람회는 이러한 시장의 수요와 산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참가사가 효과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한다.

전문적서비스의 높은 수요
무단으로 도용되는 경우가 많은 인쇄&포장 업계에서 지적재산권 보호는 기업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사안이기에 전문적 서비스의 수요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본 박람회는 보안프린팅과 불법복제 솔루션을 찾고 있는 바이어들에게 그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있다.

박람회 세부사항

제품 및 서비스 카테고리
  • 딜럭스 존 (De Luxe Zone)
  • 인쇄 서비스
  • 포장 서비스
  • 디지털 인쇄장비
  • 식품&음료 포장 솔루션
  • 친환경프린팅 & 포장솔루션
  • 통합 포장솔루션
  • 통합시험인쇄 & 무역서비스
  • 인쇄&포장 장비
  • 인쇄소모품 & 포장재

참가사의 강점을 보여주는 하이라이트 존
2015년에도 변함없이 럭셔리 프리미엄 포장을 위한 딜럭스존(De Luxe Zone)과 친환경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친환경프린팅&포장솔루션존(Green Printing & Packaging Solutions Zone)이 주목 받을 예정이다.

딜럭스존(De Luxe Zone)의 확장
프리미엄 제품시장의 성장률은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고 있다. 쥬얼리, 시계, 화장품, 향수, 와인, 주류, 고급식료품, 선물용품, 패션 액세서리 등과 같은 럭셔리 제품들은 안전한 보관기능뿐만 아니라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 좋은 포장 재료와 같은 다양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고급포장과 관련 된 핫토픽을 가지고 2015년에도 어김없이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점점 확산되는 '친환경'트렌드
친환경인쇄&포장솔루션 존(Green Printing & Packaging Solutions Zone)은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친환경 재료 사용과 처리과정을 거치도록 기업에 대한 책임이 점점 커지고 있다. 본 테마존은 가벼운 포장이나 재활용할 수 있는 포장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될 것이다.

친환경제품을 선보이는 업체는 새로운 부스 디자인과 “Green”아이콘 표시를 통해 바이어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식품&음료 포장솔루션
또한, 바이어에게 인기 있는 존은 식품의 위생과 안전을 위하여 블리스터포장, 진공포장, 획기적인 포장 등의 특화 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식품&음료 포장솔루션 존이다.

박람회 기간 중 주목받는 이벤트들
최신산업동향을 접하고 참가사와 바이어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Top-notch Events

네트워킹리셉션

전시포럼

병행개최-세계 최대규모 선물용품박람회
홍콩에서의 4월은 소싱을 위한 최적의 시기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홍콩선물용품박람회 2015가 홍콩국제포장인쇄박람회와 동시 개최되고 전세계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더욱 크다

무료 입장 뱃지 신청

무역전문바이어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하나로 무료입장 뱃지를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해외 바이어 : 2014년 4월 2일까지 사전 등록
홍콩 바이어 : 2014년 4월 15일까지 사전 등록

스마트폰 앱 – HKTDC 앱 다운로드 iPhone App Store, BlackBerry App World, Google Play

모바일웹방문 - www.hktdc.com/wap/printpack/T118 클릭


바이어 서비스
바이어를 위한 특별혜택 특가 항공
홍콩무역발전국은 바이어를 위한 특별 혜택의 일환으로 저렴한 호텔 숙박료와 항공료 운임을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전국 한국대표부로 문의하기 바란다. (전화. 02-551-7071/ 이메일: heather@ipr.co.kr) 캐세이퍼시픽항공과 자매항공사인 드레곤항공은 비즈니스클래스와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여행스케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eventsoffer.cathaypacific.com 방문 후, 홍콩국제인쇄포장박람회의 이벤트 코드: MICE908 입력하거나 가장 가까운 세이퍼시픽항공과 드레곤항공 예약부서에 연락하여 이벤트 코드 제시 후할인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QR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홍콩무역발전국 전시회에서 무료 선물을 받으세요
전시회 방문 전 Apple App Store 혹은 Google Play 를 통해 HKTDC Product Magazines App을 다운받으세요. 전시회 카달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참가업체 정보 검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가사들의 정보를 HKTDC 박람회 QR코드를 통해 받으세요
전시회 방문 전 Apple App Store 혹은 Google Play 를 통해 HKTDC Product Magazines App을 다운받으세요. 전시회 카달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참가업체 정보 검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KTDC 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받으세요
홍콩무역발전국에서는 홍콩 내 레스토랑, 관광지 및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무료 음료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방문 전 여기 온라인을 통해 쿠폰북을 다운받으세요.

문의사항
홍콩고객센터: (852) 1830 668

RT
Rebecca So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Customer Service Line/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4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Email: hktdc@hktdc.org
© 2014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To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如欲更新您的香港貿發局電郵訂閱,請按此處
If you wish to unsubscribe to this type of promotional message, please click here.
若閣下不欲繼續接收這類型推廣信息,請按此處